BX Designer, based in Seoul
Mark





Color System



Photography



















BYN
Basecamp in Your New Life.
Brand Experience Design


2018.10

PlusX
Creative Director. Shin Myungsup
Strategy Director. Choi Jangsoon
BX Planner. Kook Bohyun
BX Designer. Kim JeongQ, Kim Hyunwoo, Im Sunghwan, Jang Heejae

Group BYN
Chairman. Kang Taesun
Deputy Director. Kang Junsuk
Project TF. Hwang Ilchan, Yoon Jaemin, Kang Kihoon



Brand Overview.

그룹사 블랙야크는 아웃도어 활동과 관련된 브랜드 및 사회적 나눔 브랜드,
커피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다루는 기업입니다.
‘현재 그리고 향후’ 사업영역을 아우르는 동시에 대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브랜드를 재정의하고 시각화하여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Situation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를 비롯, 생활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
포틀랜드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지속 가능한 삶을 제안하는 브랜드 나우,
미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 F&B 브랜드 롯지201와
같이 향후 다양한 영역으로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확장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Brand Goal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BlackYak )의 강인하고 남성적인 이미지가
소비자에게 가장 강하게 인식되어 있으며, 커뮤니케이션의 용이성 때문에 자연스럽게
블랙야크를 그룹사의 대표명칭으로 사용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룹사 블랙야크가 운영 및 향후 계획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포괄할 수 있으면서도
동시에 대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방향성을 수립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