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X Designer, based in Seoul
Mark



Analysis (Brand Symbol)

기존 브랜드 심벌의 요소들을 분석하여, 유지 및 보완에 대한 방향성을 모색.




Analysis (Yak Shape)

황소, 사향 소 등과 같이 비슷한 생김새를 가진 종들과 비교하여 야크가 가진 형태적 특징을 분석.





Sketch





Brand Logo






Visual Motif - Form of Mountain





Color System



















BAC (BlackYak Alpain Club)

등산이라는 컨텐츠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커뮤니티 시스템.
누적 등반수에 따라 굿즈와 혜택을 제공하며,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고 있음.




BlackYak
BX Design Renewal

2018.10

PlusX
Creative Director. Shin Myungsup
Strategy Director. Choi Jangsoon
BX Planner. Kook Bohyun
BX Designer. Kim JeongQ, Kim Hyunwoo, Im Sunghwan, Jang Heejae

Group BYN
Chairman. Kang Taesun
Deputy Director. Kang Junsuk
Project TF. Hwang Ilchan, Yoon Jaemin, Kang Kihoon



블랙야크는 아웃도어 시장을 개척하고 흐름에 맞추 문화를
만들어 온 5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현재 아웃도어 시장은 트렌드 변화 및 카테고리 다변화로 인해
경쟁사들의 다양한 시도가 이어지고 있었으며, 대부분 기술력과
전문성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내세우며 고객들 커뮤니케이션하고
있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블랙야크 내부적으로 선행된
브랜드 현황 분석 미션/ 브랜드 필러 등을 기반으로 고유의 자산을
확인 및 강화하고 차별화를 통해 브랜드의 활력을 창출하고자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