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X Designer, based in Seoul
Mark



















Program Naming

에피소드 내에서 구성원들이 주최하고 만들어갈 프로그램들은
풍부한 이야기로 전달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 네이밍을 구축하였습니다.








Visual Motif

개인의 삶의 이야기와 다양한 가치들이 모여 내 삶이 자라나는 주거 문화 플랫폼을 표현하며
서로의 시간과 일상을 다양한 모습으로 채우고 함께 만들어가는 우리 삶의 새로운 이야기를 표현합니다.









Typography

그래픽 요소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지 못하는 공간 중심의 접점에서도
일관성있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게끔 의도하였습니다. 













Episode
Brand Experience Design


2019.07

PlusX
Creative Director. Shin Myungsup
Strategy Director. Choi Jangsoon
BX Planner. Kim Jisu
BX Designer. Kim Hyunwoo, Yoonseong Lee, Jiyong Park, Im Sunghwan
Motion Designer. Lim Kwangmyung

Episode (SK D&D)
Director. Kim Dohuyn
Deputy Manager. Lee ChungHeon, Kim Jinhee, Bak Areum



Brand Overview.

시대가 흐름에 따라 라이프스타일, 개인 생활의 존중, 경험을 지향하는
가치관이 확산되며 주거 환경에 대한 생각 또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맞추어 에피소드는 새로운 변화에 대한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기존 주거 문화의 문제점를 극복할 수 있는
새로운 주거 생활 경험을 제공하고는 공유 주거 플랫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