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X Designer, based in Seoul
Mark
Hanwha Life
BX Design Renewal

PlusX
Creative Director. Shin Myungsup
BX Planner. Im Taesu, Kim Minkyung
BX Designer. Chun Junhyuck, Choi Suji, Kim Hyunwoo

Hanwha Life
Project TF. Whang Injung,  Hwang Jiyoung, Hwang Jungyeon, Cho Hwisu

Superfiction



기업인 한화의 오렌지 컬러를 적극 활용했던 한화생명의 활기찬 이미지를 위해 레드 컬러를,
신중한 이미지를 위해 퍼플 컬러를 함께 사용하고,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해주는 매개체인 라이프볼을
비주얼 모티프로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따뜻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Application


Offline Media


For Employee


For VIP Members





Mark